노사문제에 비정상적인 관행과 성과에 따르지 않은 일방적 경영성과 배분, 대립적 노사관계 문화확산으로 인하여 노사관계과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노사관계의 비정상적인 요구와 회사의 유연한 대응 부족은 기업의 경쟁력을 악화시키는 주요한 원인이 됩니다. 노사관계컨설팅은 회원사의 노사관계 안정화를 위하여 회원사의 특성에 맞는 노사관계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세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컨설입니다.
1. 노사관계의 현안문제와 이슈 비교 및 검토, 비합리적 관행의 정상화
2. 노사협의회 활성화, 참여와 생산성 증대 중심의 노사관계로 전환
3. 기업조직의 혁신을 가져오고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상생의 조직문화 정착